본문 바로가기
즐기자/여행

통영2박3일 가족여행일기-루지/이순신공원/조각공원

2019. 6. 26.
통영여행2일차예요
초등학생 아들의 체험학습기간이라 약간의 견학도 포함시켜야하는 날이에요. 오전에 간단히 카라반에서 밥먹고 체크아웃한후 바로 루지를 타러갔어요

루지타면서는 사진촬영금지라서 타러내려가는 중에 한장찍었네요. 3인가족2회이용 패키지가격이 4만원정도되는 요금이에요
1회내려가는데 걸리는 시간은 10분이 채 안되는것같아서 조금 아쉽긴한데 무척 재미난 경험이었어요. 월요일오전이라 사람이 있을까싶었는데 예상외로 많은사람이 타러와서 깜짝 놀랐네요. 주말에는 꽤 붐빌것같아요.

사진을 너무 안찍은 통영수산과학관ㅋㅋ
체험학습기록장에 뭘넣지..? ㅋㅋ

점심으로 먹은 해물탕정식인데 음식사진은 많이도 찍었네요. 새우와 게가 잔뜩 들어가있어서 국물이 끝내주네요 1인분 만원

생각보다 좋았던 이순신공원.
남편이 계속 동상하나밖에 없는곳이라고 강조해서 그냥 동상사진이나 찍고오자싶었는데 왠걸? 경치가 너무좋더라구요 동상규모도 짱 크고 놀랐어요 여기 통영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해요

저녁먹을 시간이 애매해서 들른 남망산 조각공원은 비추예요
정비가 잘 안되어있고 조각작품도 별로없고 그나마도 파손되어 있고 나무가 우거진곳이라 벌레많고 별로더라구요

저녁밥은 전복해물물회예요
자주먹는 물회지만 해물물회는 흔하지않거든요
2만원이라는 가격대비 해물양이 풍부하지않아서 그냥저냥...

둘째날은 리조트에서 묵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정말 호텔급으로 티없이 깨끗하다는 말이 딱 맞아요. 숙소가 너무 마음에 들었던 여행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