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영화드라마

넷플릭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2 개봉 :: 전작 28일간 무료 공개

2020. 2. 13.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넷플릭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가 속편이 업로드되었습니다. 

사랑스러운 여자주인공과 멋진 남자주인공의 사랑스러운 로맨틱코미디물인데요. 이 여자주인공이 한국인교포로 나와서 우리나라에서 더욱 인기있었던것 같아요.

2편개봉을 앞두고 넷플릭스에서 1편 스트리밍을 넷플릭스가입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고 하였는데요. 누군. 그런데 어느누구도!! 어디서 볼수 있다는 정보는 올리지 않아서 제가 열심히 찾아보았지요.

무료시청에 대한 정보가 시작된 것은 아마도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계정에서인듯합니다. 여기에 보면 28일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고 되어있네요.

https://www.netflix.com/kr/

 

Netflix 대한민국 - 인터넷으로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시청하세요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세요.

www.netflix.com

넷플릭스 사이트에 들어가서, 아래로 내려보면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절찬 스트리밍중' 이벤트가 보이실 거예요. '지금 시청하기'를 누르면 드라마정보를 간략하게 볼 수 있는 페이지가 뜨구요. 

'지금 재생'를 클릭하면 바로 1편이 스트리밍됩니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2
부재 : P.s 여전히 널 사랑해
개봉날짜 : 2월12일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
28일간 가입없이 무료료감상

며칠전부터 이 영화에 대한 관심으로 참 많은 기사를 볼수가 있었는데요.
12일날 공개된다, 발렌타인데이 앞두고 공개된다, 그런데 넷플릭스 블로그에는 22일개봉한다라고 되어있어 혼선이 있었는데요. 2020년 2월12일 개봉

혹시 저처럼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전편을 무료감상하는 곳을 찾아다니거나, 속편을 보기위해 넷플릭스를 가입하시려는 분들께 정확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어찌됐든 넷플릭스는 대인배이기 때문에, 이메일가입과 결제정보입력만으로 한달무료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니까요. 안보신 분들은 가입하시고 한달체험으로 1편과 2편을 모두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이 드라마 외에도 진짜 추천하고싶은 드라마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 아카데미시상식에서도 넷플릭스의 많은 영화들이 노미네이트된것을 보면 참 넷플릭스가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제작과 배급까지 한방에 해버리는 플랫폼이잖아요. 드라마를 자주 보시는 분들은 정기결제하고 보아도 돈아깝다는 생각은 들지 않을것 같아요. 정말 괜찮은 컨텐츠들이 많아서 한달이라는 시간은 순삭됩니다.

다음포스트에서 2편의 리뷰올려볼게요.

사실 지금 2편이 개봉된 상태이지만, 많은 분들이 3편을 검색해보시고 계신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이 영화의 원작이 되고 있는 소설이 3편까지 나왔기 때문인데요. 소설도 너무너무 재밌을것 같아요.

https://coupa.ng/bo9Vmx

 

[한스미디어]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세트 (전3권)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