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자/생활정보

2021년 9월 1주차 별자리운세 (산수도인)

2021. 9. 3.

산수도인 9월1주차 별자리운세
(2021년 9월6일~9월12일)

 

★물병자리 (1/21~2/18)

여유롭고 느긋한 태도가 행운을 불러올 거에요.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마세요.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는 게 좋아요. 별것도 아닌 일에 예민하게 반응하지도 마세요. 무슨 일이든 좋게 좋게 넘어가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세요. 데이트에 나가서 인상 쓰거나 풀 죽어 있지 마시고요. 분위기가 좋아야 그만큼 관계가 발전할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평소보다 눈높이를 높이도록 하세요. 확실한 느낌이 없다면 깔끔하게 일어나는 게 좋아요.

이번 주는 최대한 돈을 아끼고 절약해야 하는 시기에요. 돈이 생기더라도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마세요. 작은 돈이라도 수중에 모아두는 게 좋아요. 잘하면 티끌 모아 태산을 이룰 수도 있어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6일, 12일 SNS 공원 그레이

 

 

 

★물고기자리(2/19~3/20)

이번 주는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에요. 그만큼 해야 할 일도 많고 바쁘게 움직여야 할 수 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부담을 갖거나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좋은 일들이 많을 테니까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활동 영역을 좀 더 넓혀 보세요. 동호회나 카페 등에 가입해 보는 것도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을 잘 살펴보도록 하세요. 어쩌면 믿었던 사람이 한 눈을 팔 수도 있어요. 평소와 다른 행동은 없는지 확인하는 게 좋아요.

이번 주는 돈보다 사람을 우선해야 하는 시기에요. 평소 고마웠던 사람에게 밥 한 끼 대접해 보세요. 점심 먹고 커피 한 잔씩 돌리는 것도 좋아요.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써야 할 때는 확실히 쓰세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7일, 10일 선물 미용실 핑크

 

 

 

★양자리 (3/21~4/19)

시원한 가을 바람과 함께 행운이 찾아오는 한 주에요. 가만히 자리에 앉아있지만 말고 밖으로 나가보세요. 친구들과 모임이나 약속을 잡는 것도 좋아요. 어쩌면 우연 속의 행운을 잡을 수도 있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세요. 당신을 보는 연인의 눈길이 완전히 달라질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아요.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일단 고백을 하세요. 밑져야 본전이고 당신이 손해 볼 일은 없잖아요.

재물에 있어서는 적당한 긴장이 필요한 시기에요. 주위를 잘 살피고 경계를 게을리하지 마세요. 예상하지 못한 경쟁자나 방해꾼이 나타날 수 있어요. 자신의 것은 자신이 알아서 챙기는 게 좋아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6일, 9일 사진 마트, 시장 화이트

 

★황소자리 (4/20~5/20)

이번 주는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하는 시기에요. 특히 말이 많거나 큰 소리치는 사람은 멀리 하세요. 내키지 않는 자리나 모임도 피하는 것이 좋아요. 괜히 모임에 나갔다가 기분만 상할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솔직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너무 꾸미려고 하거나 과시하려고 하지 마시고요. 자신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애 초기의 설렘과 긴장을 다시 살려보세요. 상대방의 단점보다는 장점을 먼저 찾는 것이 좋아요.

이번 주는 돈이나 재물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욕심부리지 말고 마음을 비우는 게 좋아요. 재물을 좇으면 좇을수록 재물이 멀어질 수 있어요. 성공이 불확실한 일이나 투기적인 일도 피하세요. 현재 자신이 가진 것에 적당히 만족하는 게 좋아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8일, 12일 음악 쇼핑몰 옐로우

 

 

 

★쌍둥이자리 (5/21~6/21)

이번 주는 조용히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게 좋아요. 모임이나 약속도 조금 미루도록 하세요. 혼자서 훌쩍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아요. 하고 싶었던 일이나 취미를 즐기는 것도 좋을 거에요.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라도 여유를 즐겨보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하는 게 좋아요.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일들을 계획해 보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새로운 사람과 썸을 탈 수 있어요. 너무 빼지 말고 적당히 상대방에게 맞춰주세요. 기차 떠나고 나서 나중에 후회하지 마시고요.

재물에 있어서는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시기에요. 작은 돈이라도 수입을 늘릴 만한 방법을 찾아보세요. 미래는 찾아오는 게 아니라 만들어가는 것이니까요. 당신의 노력에 따라서 얼마든지 미래가 바뀔 수 있어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11일, 12일 택배 편의점 아이보리

 

★게자리 (6/22~7/22)

이번 주는 많은 것을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시기에요. 다소 생소한 일이나 어려운 일을 맡게 될 수도 있어요. 자신에게 맡겨진 일이나 책임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는 게 좋아요. 어쩌면 당신의 인생이 한 단계 도약할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전갈자리나 물고기자리의 사람을 만나 보세요. 두 별자리의 사람이라면 당신에게 천생연분이 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약간의 성격 차이를 경험하게 될 거에요. 자신과 생각이 다르다고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세요. 누구나 자신만의 생각이 있기 마련이니까요.

금전적으로는 풍족하고 여유로운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돈 때문에 걱정하던 분들도 한시름 덜 수 있을 거에요. 그렇다고 너무 여유를 부리지는 마세요. 내일을 위해서 좀 더 허리띠를 졸라매는 게 좋아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9일, 10일 간식 도서관, 학원 연두색

 

 

★사자자리 (7/23~8/22)

이번 주는 모든 일들이 당신 뜻하는 대로 풀릴 거에요. 재물운이 좋고, 명예운과 애정운도 따르니 더할 것이 없어요. 새로운 목표나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아요. 무슨 일이든 기대 이상의 성과가 있을 거에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의 기를 살려주는 게 좋아요. 특히 남들 앞에서 듣기 싫은 소리를 하지 마세요. 자칫 연인의 자존심을 건드릴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계산을 확실하게 하는 게 좋아요. 처음 보는 이성에게 너무 많은 돈을 쓰지 마세요.

재물에 있어서도 만족스러운 한 주가 될 거에요. 여유가 된다면 투자나 재테크에 나서보는 것도 좋아요. 경험 삼아서 소액으로라도 시작해 보세요. 당신의 작은 시도가 의외의 성과로 이어질 수 있어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7일, 11일 보양식 카페 블랙

 

★처녀자리 (8/23~9/22)

당신을 괴롭히던 일이나 문제가 깨끗이 해결될 거에요. 그만큼 몸과 마음이 한결 가벼워질 수 있어요. 잠시 모든 것을 잊고 푹 쉬는 것도 좋아요. 그동안 쌓였던 피로와 스트레스를 적당히 풀어주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인내와 끈기를 발휘하는 게 좋아요.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쉽게 포기하지 마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과의 대화가 필요한 시기에요. 적당한 자리를 마련해서 마음 속 얘기를 나눠보세요. 어쩌면 상대방의 또다른 모습을 발견할 수도 있어요.

돈이나 재물 관련한 일은 자신의 판단을 우선하세요.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휩쓸리지 마시고요. 남들 뒤만 따라다니다 보면 얻는 것이 없어요. 특히 중요한 결정은 당신이 직접 내리세요. 모든 선택에 대한 책임은 결국 당신의 몫이니까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8일, 9일 비상금 맛집 블루

 

★천칭자리 (9/23~10/22)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는 만사 순조로운 시기에요. 너무 편안하다 보니 따분하거나 지루해질 수 있어요. 너무 늘어져 있지 말고 뭔가 일거리를 찾아보세요. 운동이나 새로운 취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아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주위 사람들의 질투를 받을 수 있어요. 싱글들 앞에서는 지나친 애정 표현을 삼가세요. 싱글이신 분들도 애정운이 아주 좋다고 할 수 있어요. 어디를 가더라도 당신이 반짝 반짝 빛이 날 거에요.

경제적으로는 아주 좋은 한 주라고 할 수 있어요. 행운의 여신이 당신과 함께 하는 시기에요. 당신의 오랜 꿈이 현실로 이뤄질 수도 있어요. 자신감을 갖고 좀 더 적극적으로 움직여보세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9일, 12일 놀이공원 네이비

 

 

★전갈자리 (10/23~11/22)

다른 사람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아 보이지 마세요.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에요. 실수나 잘못을 하더라도 너무 주눅들지도 마세요. 누구나 한 두 번은 실수를 하기 마련이잖아요. 자기 자신에 대한 믿음과 자부심을 갖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괜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미팅이나 소개팅도 조금 미루는 것이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함께 나누는 것이 좋아요. 뭔가 숨기거나 감추려고 하면 오해가 생길 수 있어요.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직장운도 좋은 시기에요. 평소에 계획하던 일이 있다면 한번 시작해 보세요. 가만히 앉아서 돈 들어오기만 기다리지 마시고요. 가까운 친구나 믿을 만한 사람과 함께 하는 것도 좋아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11일, 12일 복권 서점 바이올렛

 

★사수자리 (11/23~12/21)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조금만 더 힘을 내세요. 지금 포기하면 다 잡은 토끼를 놓칠 수 있어요. 언제나 마지막 한 걸음이 어려운 법이에요.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의 사랑을 듬뿍 받게 될 거에요. 어쩌면 기대하지 않은 선물을 받을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가까운 곳에서 짝을 찾아보세요. 어쩌면 남사친, 여사친이 이성으로 느껴질 수도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투자의 시기로 보는 것이 좋아요.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수 있어요. 어차피 써야 할 돈이라면 기분 좋게 쓰세요. 괜히 인상 쓰거나 미적거리지 마시고요. 눈 앞의 이익보다 먼 미래를 내다보는 게 좋아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8일, 9일 스마트폰 패스트푸드점 브라운

 

★염소자리 (12/22~1/20)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맞춰서 유연하게 처신하세요. 원칙을 고집하는 것보다 융통성을 발휘하는 게 좋아요. 강하게 버티면 자칫 부러질 수도 있어요. 부러지기보다는 적당히 휘어지도록 하세요. 그래야 몸도 편하고 마음도 편할 거에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우연한 만남에 기대를 가져보세요. 잠시 스쳐가는 이성 중에 당신의 짝이 숨어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게 좋아요. 가벼운 말 한 마디도 그냥 지나치지 마세요. 무심코 넘긴 말 속에 진심이 담겨 있을 수 있어요.

재물운을 좋게 하려면 자신의 주변 정리부터 하세요. 가볍게는 책상 정리부터, 금전 관계도 정리하는 게 좋아요. 당신의 수입과 지출을 따져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돈을 벌어들이려고 하기 전에 자신의 현실부터 파악하세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8일, 10일 이메일 번화가 그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