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자/생활정보

2021년 8월5주차 별자리운세 (산수도인)

2021. 8. 27.

산수도인 8월5주차 별자리운세
(2021년 8월30일~9월5일)

 

★물병자리 (1/21~2/18)

자신의 마음과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에요. 기분이 오르락 내리락 롤러코스터를 탈 수 있어요. 모든 일들이 귀찮게 느껴질 수도 있고요. 쓸데없는 일에 신경 쓰지 말고 꼭 해야 할 일에만 집중하세요. 웬만한 일들은 가볍게 무시하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도 있어요. 이성을 만날 기회가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하는 게 좋아요. 당신이 정성을 쏟는 만큼 돌아오는 것이 많을 거에요.

재물에 있어서는 조금 마음을 비우는 게 좋아요. 돈이나 재물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재물을 좇을수록 오히려 재물이 멀어질 수 있어요. 성공이 불확실한 일이나 투기적인 일도 피하세요. 욕심을 부리면 오히려 가진 것을 잃을 수 있어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4일, 5일 텀블러 도서관, 학원 바이올렛

 

 

★물고기자리(2/19~3/20)

작지만 신경을 거스르는 일들이 많은 한 주에요. 가만히 있는데 다른 사람이 시비를 걸어올 수도 있어요. 괜히 부딪히지 말고 웬만한 일은 웃어 넘기세요. 다른 사람 때문에 당신이 기분 상할 필요가 없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자존심을 살짝 내려놓도록 하세요. 서로 강한 모습을 보이면 충돌할 수 밖에 없어요. 이번 주는 사소한 말다툼도 피하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상대방에게 너무 부담을 주지 마세요. 쿨하고 시원 시원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재물에 있어서는 다소 기복이 생길 수 있어요. 예상하지 못한 지출이 발생할 수도 있을 거에요. 외출할 때에도 약간의 비상금을 준비해 가세요. 갑자기 현금을 써야 할 일이 생길 수도 있어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2일, 4일 보양식 종교시설 그린

 

 

★양자리 (3/21~4/19)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행동하세요. 특히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사람들을 만날 때에도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세요. 잘하면 말 한 마디로 천냥 빚을 갚을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소개팅보다는 미팅을 노려 보세요. 선택의 폭이 넓어야 그만큼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좀 더 인내심을 갖는 게 좋아요. 상대방이 투정을 부리더라도 잘 받아주도록 하세요.

이번 주는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거에요. 돈이나 재물을 너무 아끼려고만 하지 마세요. 투자를 해야 그만큼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어요. 자기 자신에게 투자해 보는 것도 좋아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30일, 3일 복권 레스토랑 옐로우

 

★황소자리 (4/20~5/20)

이번 주는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에요. 그만큼 해야 할 일도 많고 바쁘게 움직여야 할 수 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부담을 갖거나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얻는 것도 많을 테니까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 옆에 착 붙어있도록 하세요. 당신이 짝이라는 것을 주위에 알리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짝사랑이 결실을 맺게 될 거에요. 마음에 두고 있던 사람과 연인이 될 수도 있어요. 당신이 먼저 고백해 보는 것도 좋아요.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여유로운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나가는 돈도 많지만 그만큼 들어오는 것도 많을 거에요. 여윳돈이 생긴다면 통장에 차곡 차곡 쌓아 두세요. 여유가 생겼다고 여기 저기 쓰고 다니지 마시고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1일, 3일 간식 산책로 브라운

 

 

★쌍둥이자리 (5/21~6/21)

이번 주는 정신을 바짝 차리는 게 좋아요. 너무 흐트러지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당신의 실수나 잘못으로 큰 파장이 일어날 수 있어요. 자신의 실력이나 능력을 너무 과신하지도 마세요. 작고 사소한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에게는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한 시기에요. 사랑을 쟁취하고 싶다면 싸워 이기도록 하세요. 남에게 빼앗기고 나서 후회하지 마시고요. 커플이신 분들은 자신의 생각을 확실하게 표현하세요. 애정 표현도 좀 더 과감하게 하는 게 좋아요.

재물운은 서서히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어요. 횡재수도 있으니 뭔가를 기대해 보셔도 좋아요. 다만, 자신에게 이득이 없는 일에 많은 돈을 쓰지 마세요. 자칫 돈은 자신이 쓰고, 남 좋은 일만 할 수 있어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2일, 5일 선글라스 번화가 레드

 

★게자리 (6/22~7/22)

이번 주는 묵묵히 앞만 보고 가야 하는 시기에요. 다른 일에 한 눈 팔거나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자신의 목표를 향해 꾸준히 나아가는 게 좋아요.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중간에 포기하지 마세요. 인내는 쓰지만 그 열매는 아주 달콤할 거에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의 말이나 행동을 잘 살펴보세요. 어쩌면 속으로 딴 생각을 하고 있을지도 몰라요. 싱글이신 분들은 미팅이나 소개팅을 거절하지 마세요. 기회가 찾아온다면 일단 잡고 보는 게 좋아요.

재물에 있어서는 철저한 계산이 필요한 시기에요. 당신의 수입과 지출을 꼼꼼히 따져보고 생활하세요. 불필요한 곳에 쓰거나 낭비하지 마시고요. 목돈이 들어가는 일이나 할부 거래도 피하는 게 좋아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30일, 1일 손목시계 대중교통 블루

 

★사자자리 (7/23~8/22)

이번 주는 거칠 것이 없는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탁 트인 고속도로를 달리는 듯한 한 주가 될 거에요. 직장운과 학업운도 좋고, 애정운도 아주 좋아요. 불행 끝, 행복 시작이란 말을 실감할 수 있을 거에요.

싱글이신 분들은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평소보다 옷이나 패션에도 신경 쓰는 게 좋아요. 어쩌면 누군가 당신을 보고 첫 눈에 반할 수도 있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적당히 분위기를 띄우는 게 좋아요. 데이트를 할 때에도 좀 더 가볍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해 보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아주 여유로운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당신의 통장에 차곡 차곡 재물이 쌓일 거에요. 다만, 쉽게 들어온 돈이라고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마세요. 수중에 비상금이나 여윳돈을 남겨두는 게 좋아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31일, 5일 음악 편의점 하늘색

 

★처녀자리 (8/23~9/22)

무슨 일이든 쉽고 간단하게 처리하는 게 좋아요. 가장 단순한 선택이 정답인 경우도 많으니까요. 당신 마음이 가는 대로, 직감에 따라서 움직이세요.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면 오히려 일이 꼬일 수 있어요.

갈등이 있는 커플들은 빨리 화해 무드를 조성하세요. 별 것도 아닌 일이 자존심 싸움이 될 수도 있어요. 상대가 시비를 걸어오더라도 잘 받아주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적극적으로 자신을 어필하세요. 가만히 있으면 상대방이 알아주지 않아요.

재물에 있어서는 특별히 문제될 일이 없을 거에요. 평소 자신의 씀씀이만 그대로 유지하세요. 가까운 친구나 동료와 약속을 잡아보는 것도 좋아요. 어쩌면 누군가에게서 반가운 소식을 들을 수도 있어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31일, 4일 SNS 유원지 블랙

 

★천칭자리 (9/23~10/22)

이번 주는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괜히 사람들 앞에 나서거나 잘난 척을 하지 마세요. 뛰는 사람 위에는 나는 사람이 있어요. 문제가 생기더라도 남을 탓하거나 원망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 탓하기 전에 자신부터 돌아보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솔로 탈출을 할 수 있을 거에요.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일단 대시해 보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결단을 내려야 할 수 있어요. 헤어지기로 결심했다면 빨리 정리를 하세요. 시간을 끈다고 애정이 다시 살아나는 게 아니니까요.

재물에 있어서는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시기에요. 작은 돈이라도 수입을 늘릴 만한 방법을 찾아보세요. 미래는 찾아오는 게 아니라 만들어가는 것이니까요. 당신의 노력에 따라서 얼마든지 미래가 바뀔 수 있어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30일, 4일 도시락 쇼핑몰 그레이

 

★전갈자리 (10/23~11/22)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당신을 찾아오는 시기에요. 오랜 시간 고민하던 일이나 문제도 해결할 수 있어요. 골치 아픈 일은 잠시 잊고, 즐겨보는 것도 좋아요. 주말이나 휴가를 이용해서 여행이라도 떠나보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을 존중해 주는 게 좋아요. 상대방을 연인이자 동반자로 대우해 주세요. 아랫사람 대하듯 이래라 저래라 하지 마시고요. 싱글이신 분들은 새로운 연애를 시작할 수 있을 거에요. 친구로 지냈던 사람이 이성으로 느껴질 수도 있어요.

혹시라도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이번 주를 놓치지 마세요. 직장이나 알바를 구하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시기에요. 손윗사람이나 주변 선배들의 소개를 받아보는 것도 좋아요. 독립심을 갖는 것도 좋지만, 너무 자존심을 앞세우지 마세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31일, 3일 아로마용품 카페 네이비

 

★사수자리 (11/23~12/21)

메마른 대지에 단비가 내리는 듯한 한 주에요. 오랜 시간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어요. 당신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도 있을 거에요. 언제 어디서든 희망과 용기를 잃지 마세요. 이제부터는 바로 당신이 주인공이니까요.

싱글이신 분들에게는 좋은 인연이 나타날 거에요. 오랜 시간을 함께 할 만한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좀 더 진도를 나아가도록 하세요. 연인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는 것이 좋아요.

재물 관련한 일들은 주위의 충고를 따르도록 하세요. 고집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어요. 특히 직장이나 알바를 고를 때에는 좀 더 신중하세요. 조건이 너무 좋거나 남들이 꺼려한다면, 그만한 이유가 있는 거에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30일, 31일 향수 서점 오렌지

 

★염소자리 (12/22~1/20)

한 두 번의 실패에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마세요. 중도에 포기하면 아니 한 것만 못할 수 있어요.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는 게 좋아요. 인내와 끈기가 빛나는 성공을 불러올 거에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의 말에 예민하게 반응하지 마세요. 기분 상하는 말을 들어도 조금 참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좀 더 예의와 매너에 신경 쓰세요. 이성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게 좋아요. 첫인상이 좋으면 절반은 성공이에요.

금전적으로는 의외의 횡재나 행운을 잡을 수 있어요. 다른 사람과의 내기나 경쟁에서 승리할 수도 있을 거에요. 다만, 주변 사람들과의 금전 거래는 삼가도록 하세요. 자칫 자신의 몫이나 성과를 남에게 빼앗길 수 있어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1일, 3일 스마트폰 기차역 화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