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자/생활정보

2021년 10월 1주차 별자리운세 (산수도인)

2021. 10. 1.

산수도인 10월1주차 별자리운세
(2021년 10월4일~10월10일)

 

★물병자리 (1/21~2/18)

이번 주는 새로운 변화, 새로운 미래가 시작되는 시기에요. 눈과 귀를 활짝 열고 주위를 잘 살피도록 하세요. 새로운 변화 속에는 새로운 기회가 숨어 있기 마련이에요. 어쩌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의 말에 귀를 기울여 주세요. 듣기 싫은 말이라도 중간에 끊지 마시고요. 상대방의 말을 끝까지 들어주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말이나 표현을 아끼도록 하세요. 무심코 한 말 한 마디로 점수를 까먹을 수 있어요.

금전적으로는 최대한 돈을 아끼고 절약해야 하는 시기에요. 돈이 생기더라도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마세요. 작은 돈이라도 수중에 모아두는 게 좋아요. 잘하면 티끌 모아 태산을 이룰 수도 있어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7일, 8일 간식 패스트푸드점 옐로우

 

 

 

★물고기자리(2/19~3/20)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마세요.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게 좋아요.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세요. 화를 내거나 너무 예민하게 반응하지 마시고요. 주변 사람들에게 통 큰 모습을 보여주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새로운 로맨스를 시작할 수 있어요. 당신의 오랜 외로움을 끝낼 수 있을 거에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듣기 좋은 말을 많이 해 주세요. 상대방의 기분이 좋아야 그만큼 관계가 발전할 수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다소 기복이 있는 한 주가 될 거에요. 예상하지 못한 지출이 발생할 수도 있어요. 밖으로 나갈 때에는 약간의 비상금을 준비해 가세요. 갑자기 현금을 써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으니까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4일, 10일 사진 공원 그레이

 

 

 

★양자리 (3/21~4/19)

자신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남들이 자신을 알아주기만 기다리지 마시고요. 적극적으로 당신의 실력과 장점을 어필하는 게 좋아요. 조금 잘난 척하거나 앞에 나서는 것도 좋을 거에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먼저 자신의 본분에 충실하세요. 데이트나 연애도 좋지만 할 일부터 하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우연한 기회, 우연한 만남을 놓치지 마세요. 대타로 나간 자리에서 좋은 짝을 만날 수도 있어요.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행운도 따르는 시기에요. 자신감을 갖고 좀 더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재미삼아 로또나 즉석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아요. 다만, 운만 믿고 노력을 게을리하지는 마세요. 운이란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만이 잡을 수 있는 거에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5일, 8일 이메일 도서관, 학원 핑크

 

★황소자리 (4/20~5/20)

이번 주는 말보다 행동이 필요한 시기에요. 머리로 고민만 하지 말고 직접 몸으로 부딪히세요. 가만히 앉아 있으면 아무 것도 얻을 수 없어요. 부지런히 발로 뛰어야 원하는 성과가 있을 거에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소개팅보다는 미팅을 노려보세요.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매력을 발산할 수 있을 거에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 때문에 기분이 상할 수 있어요. 듣기 싫은 소리를 들을 수도 있을 거에요. 인정할 것은 인정하더라도 할 말은 하고 사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거에요. 수입과 지출이 균형을 이루는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큰 맘 먹고 주위 사람들에게 베푸는 것도 좋아요. 점심 먹고 따뜻한 커피 한 잔 돌리는 것도 좋을 거에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4일, 7일 SNS 유원지 네이비

 

 

 

★쌍둥이자리 (5/21~6/21)

골치 아픈 일들은 잊고, 하루 하루를 즐겨 보세요. 오늘 이 시간, 지금 이 순간을 즐기는 게 좋아요. 괜한 걱정으로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내일의 일은 내일이 오면 맞닥뜨리면 되는 거에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연인에게 불필요한 거짓말이나 변명을 하지 마세요. 자칫 당신에 대한 신뢰에 금이 갈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도록 하세요. 주변 이성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게 좋아요.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가 될 거에요. 크게 걱정할 것도, 고민할 것도 없는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그동안 고생한 자신을 위해 선물해 보는 것도 좋아요. 남 좋은 일만 하고 다니지 말고 자신을 위해 돈을 쓰세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6일, 10일 음악 카페 레드

 

★게자리 (6/22~7/22)

초지일관, 꾸준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 시기에요. 중간에 계획을 바꾸거나, 변덕을 부리지 마세요.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는 게 좋아요. 사람을 대할 때에도 자꾸 이랬다 저랬다 하지 마세요. 한번 뱉은 말은 끝까지 지키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전갈 자리나 염소 자리의 사람을 만나 보세요. 두 별자리의 사람이라면 당신에게 천생연분이 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의 말에 잘 따르는 게 좋아요. 웬만한 일은 못 이긴 척 받아주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뭔가 특별한 일을 기대해 보셔도 좋아요. 생각지도 않은 돈이나 기대 이상의 재물이 들어올 수 있어요. 다만, 눈 앞에 재물이 보인다고 너무 서두르지 마세요. 조금 느리더라도 안전하게 가는 게 좋아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9일, 10일 복권 대중교통 블랙

 

 

 

★사자자리 (7/23~8/22)

판에 박힌 듯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보세요. 일이나 공부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요. 잠시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는 것도 좋을 거에요. 스트레스나 피로가 쌓이지 않도록 적당히 풀어주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좀 더 연인에게 관심을 갖는 게 좋아요. 당신의 무심함에 상대방이 실망을 할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서둘러 연인을 만들려고 하지 마세요. 잘못된 인연을 만나서 한동안 고생할 수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아요. 자신의 수입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한번 찾아보세요. 미래는 찾아오는 게 아니라 만들어가는 거에요. 당신의 노력에 따라서 얼마든지 미래도 바뀔 수 있어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6일, 8일 캠핑장 바이올렛

 

★처녀자리 (8/23~9/22)

이번 주는 처녀 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모든 일들이 당신 마음먹은 대로 술술 풀릴 거에요. 행운을 만끽하며, 느긋하게 일상을 즐겨보세요. 아침에 일어나서 당신만의 주문을 외워보는 것도 좋아요. 노래를 부르거나, 좋아하는 음악을 듣는 것도 좋을 거에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가까운 주변을 잘 살펴보세요. 어쩌면 누군가 당신에게 눈길을 보내고 있을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주위의 유혹에 주의하세요. 누군가 접근해 온다면 딱 잘라서 거절하는 게 좋아요.

경제적으로는 더없이 좋은 한 주가 될 거에요. 기대 이상의 수입이나 재물을 얻을 수 있어요. 투자나 재테크에도 좀 더 관심을 가져보세요. 무슨 일이든 돈 될 만한 일을 추진하는 게 좋아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5일, 9일 향수 서점 아이보리

 

★천칭자리 (9/23~10/22)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이 결과로 나타나는 시기에요. 적극적인 태도로 일과 학업에 매진하세요. 어렵고 힘들었던 만큼 값진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일시적인 어려움이나 고비에 굴복하지도 마세요.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기 마련이니까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작은 갈등이 생길 수 있어요. 오래지 않아 해결될 것이니 너무 염려하지 마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갖는 게 좋아요. 이성 앞에서 주눅들지 말고 당당하게 행동하세요.

돈 문제로 고민하던 분들은 한 시름 덜 수 있을 거에요. 재물운이 좋은 때이니 적극적으로 움직여보세요. 좋은 기회나 뜻하지 않은 행운을 잡을 수도 있어요. 기회라는 생각이 든다면, 일단 잡고 나서 생각하세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5일, 7일 립글로즈, 립스틱 종교시설 화이트

 

 

 

★전갈자리 (10/23~11/22)

무슨 일이든 좋게 좋게 해결하는 게 좋아요.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는다고 언성을 높이지 마세요. 매사에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나는 게 좋아요. 조금 돌아가도 목적지에만 도착하면 되는 거잖아요. 억지로 이겨봤자 상처뿐인 영광이에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주변 사람에게 소개팅을 부탁해 보세요. 미리 점 찍어 둔 사람과 연결해달라고 하는 것도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밝은 모습을 보여주세요. 데이트에 나가서 괜히 인상 쓰고 있지 마시고요. 자칫 데이트를 안 한 것만 못할 수 있어요.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최대한 줄여야 하는 시기에요.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세요. 불필요한 모임이나 약속도 조금 미루는 게 좋아요. 친구들과 어울리는 것도 좋지만 지금은 때가 아니에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8일, 10일 손목시계 놀이공원 그린

 

★사수자리 (11/23~12/21)

무슨 일이든 쉽게 포기하거나 물러나지 마세요. 강한 의지와 추진력으로 밀고 가는 게 좋아요. 실수를 하더라도 기가 죽거나 주눅들지 마세요. 포기하지만 않는다면 언제든 다시 일어날 수 있어요. 앞으로도 기회는 얼마든지 있으니까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의 투정을 잘 받아주세요. 상대방이 짜증을 부리더라도 웃어넘기는 것이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지난 일이나 사람에 연연하지 마세요. 예전에 사귀던 사람의 연락은 무시하는 게 좋아요. 헤어진 데에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었던 거잖아요.

재물운은 서서히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어요. 지금 당장 어렵다고 해서 돈에 연연하지 마세요. 당신이 돈을 좇을수록 돈이 더 멀어질 수 있어요. 마음을 비워야 그만큼 많은 것이 들어올 거에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9일, 10일 텀블러 쇼핑몰 하늘색

 

★염소자리 (12/22~1/20)

흥미진진한 일들이 많은 한 주가 될 거에요. 해보지 않았던 일이나 어려운 일을 맡게 될 수 있어요. 겁을 내거나 두려워하지 말고, 과감하게 나아가세요. 미래는 용기있는 사람의 것이니까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낯선 이성에게 쉽게 마음을 주지 마세요. 사람은 시간이 지나야 그 진면목을 알 수 있는 거에요. 좀 더 시간을 두고 상대를 알아보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과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세요. 자주 만난다고 애정이 쌓이는 것은 아니에요.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도 좋아요.

재물에 있어서는 의외의 횡재나 행운을 잡을 수 있어요. 좋은 인연이나 뜻밖의 귀인을 만날 수도 있을 거에요. 너무 안에만 틀어박혀 있지 말고 밖으로 나가보세요. 기분도 전환할 겸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는 게 좋아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6일, 7일 신문, 뉴스 기차역 브라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