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영화드라마

마블 영화 순서 - 페이즈 1부터 예정작까지 총정리

2020. 1. 26.

마블 영화 기다리다가
늙어죽겠다.

MCU는 미래계획들을
속속 발표하고 있습니다.
페이즈3까지 완결된 마블영화를
페이지4,5,6....오래오래 볼수있게
건강관리 잘해야겠어요.

어쨌든 올해부터 순차적으로
개봉할 마블 페이즈4 개봉날짜부터 알아보고,
페이즈1부터 마블 영화순서 알아보고 가실게요.

페이즈4 

블랙위도우 : 2020년 5월 1일

 

 

너무나도 오래 기다려왔던
사랑하는 '블랙위도우'의 솔로영화가
올해 가장 먼저 찾아옵니다.
어벤져스 현재시점으로는
사라진 캐릭터여서 (슬퍼 ㅜ.ㅜ)
더욱 더 보고싶습니다.

이터널스 : 2020년 11월 6일

우린 이미 타노스라는 캐릭터로
이터널스를 경험한 바 있지요.
광활한 우주의 강력한 외계존재들을
다룰 예정이라고 합니다.
우리의 마블리 마동석님과
안젤리나 졸리 여신님의 
캐스팅이 확정되어 화제가 되고있지요.
기대되네요.

상치 : 2021년 2월 12일

드디어 마블에 찾아온 쿵푸입니다.
감독, 배우까지 모두 동양인으로 구성될 예정인
상치는  MCU 최초의 아시안히어로입니다.
헐리우드에서 제작한
무술영화가 그리 흥행하지 못한 전적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많이 기대되는 영화는 아니예요.
그러나 상치의 외모가
이소룡과 흡사한 느낌이라
마냥 싫어할수는 없어요.

닥터스트레인지 : 2021년 5월 7일

 

 

매우 기다려지는 닥터스트레인지입니다.
전작에서 예상했듯이 칼 모르도가 악역으로 나올
예정이구요. 스칼렛 위치가 함께 싸울것 같네요.
얼마전 감독이 하차하면서 새로운 감독을 찾는
과제가 남았네요. 무사히 멋진 영화 만들어주시길...

토르 : 2021년 11월 5일

라그나로크를 대박친 토르가
다음작품이 나오지 않을 이유는 없습니다.
전작에는 나오지않았던 그의 옛연인
제인이 새로운 모습으로 나올것같네요.

페이즈5 

블랙팬서 : 2022년 5월 6일

 

 

와칸다와 블랙팬서 간지캐릭터를
거부할 사람이 있을까요?
어서 우리곁으로 찾아왔으면 좋겠지만,
조금더 기다려야하겠네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 미정 

1,2 다시보기하다가 현기증 날것 같아요.
이제 그만 아스가디언즈 오브 갤러시를 내놓으시지요.

그 외

캡틴마블, 판타스틱4, 엑스맨 등...
언급되는 영화는 많지만 아직 세부적인 것이
확정된 것은 없는것으로 보입니다.

자, 이제 페이스1부터 마블영화 순서입니다.

페이즈1 페이즈2 페이즈3

아이언맨 1
인크레더블 헐크
아이언맨 2
토르:천둥의 신
퍼스트어벤져
어벤져스1

아이언맨 3
토르:다크월드
캡틴아메리카:윈터솔져
가디언즈오브갤럭시 1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앤트맨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닥터스트레인지
가디언즈오브갤럭시 2
스파이더맨:홈커밍
토르: 라그나로크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앤트맨과 와스프
캡틴마블
어벤져스: 엔드게임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아무래도 페이즈3에서
마블영화가 물이 오른것 같아요.
미칠것 같아요 ㅋㅋㅋ

다음영화 기다리면서
마블 영화 정주행보는 재미로
시간보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