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이 마흔

2017. 4. 13.
마흔이라는 나이...내일이면 만39세 생일

반평생을 살아왔으니 내인생을 돌아보고 앞으로 살 인생에 대해 생각해보는 나이가 되었다

앞으로 살아온 인생을 돌아보면 게으름과 거만함, 자신감과 열등감으로 뭉쳐있고 그래도 그속엔 항상 꿈이 있었다

몇살때쯤부터였을까 꿈이란것이 없어지고 그냥 하루하루를 살아내며 지나온 시간...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빠르게 지나버린 시간앞에 아쉬움과 쓸쓸함이 교차한다

한번밖에 살지못하는 인생 이렇게 의미없이 살고나면, 언제가될지 모를 죽음앞에서 후회만 남는것은 아닐까?

내가 이 세상에 나온 가치를 찾자. 지금도 늦지않았다. 진짜 꿈을 찾자. 하루하루를 소중히하고 나지신을 소중히 하자.

그 첫시작으로 오롯이 나만의 블로그를 만들었다. 내 일상을 의미롭게 만들고, 하루를 보다 가치있게 보내기위해 기록하고 다짐하고 반성해야겠다.

첫번째 프로젝트는 하루30분 운동과 하루1시간 독서로 정했다. 마치 블로그라는 녀석이 나를 감시하는 것처럼 혼자만의 약속을 지켜내야지 그리고 그 과정을 꼼꼼히 기록해야겠다
내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위해 화이팅이다
그리고 낭만적 삶을 살아가련다
매사를 낭만적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