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자/생활정보

ABC주스 만들기 (feat. 사과,당근,비트) - 원액기로 건더기없이...부작용?알아보기

2020. 2. 5.

복부지방은 성인병의
주요원인으로 잘못된 식습관으로
급격하게 늘어날수가 있는데요.

올바른 다이어트는
무조건 체중을 줄이는것이 아닌
이 복부지방을 줄이는것을
목표로 한다해도
과언이 아닐거예요.

ABC주스가
복부지방을 줄이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내용이
방송을 통해 공개가 되었어요.

원액기로 ABC주스 만들기

저는 아침대용으로 원액기로
과일채소즙을 내려먹곤 하는데요.

ABC주스의 효능을 알고부터는
종종 사과, 당근, 비트즙으로
아침을 대신합니다.

방송에서 소개된 
ABC주스 만드는 법은
사과, 당근, 비트를 믹서기에
갈아서 먹는 것인데요.

저는 큰 섬유질이 포함된 것을
좋아하지 않고,
믹서기에 간 것은
많이 섭취하기가 힘들기때문에
원액기로 내려먹는 편이예요.

ABC주스 부작용

ABC주스를 검색하다보면
부작용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볼수가 있는데요.

사실상 자연식품은
과다복용하지 않는 이상
부작용을 겪을 일은
잘 없는데요.

그러나 비트에는
옥살산이라는 성분이 있어서
사과, 당근 대비 1/3 이상의 양은
포함하지 않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저는 비트에서 흙냄새와 같은
향이 강하게 나는 것이
거슬려서
사과5개, 당근5개를 내릴때
비트는 1/3개정도 넣습니다.

그래서 색감이 워낙 강해서
위 사진같은 색의
주스가 만들어집니다.

저는 ABC주스를 마시면서
전혀 부작용을 겪지 못했는데요.
아마 믹서기에 갈아드시는 분들은
많은 양의 섬유질이 들어가기 때문에
설사나 더부룩함이
동반될수도 있을듯해요.

부작용에 비해
효능이 좋은 건강한 주스이니
꾸준히 드시고
건강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