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여행

양산 홍룡사 홍룡폭포가 멋져요

2019. 10. 16.
이렇게 좋은 계절, 집에만 있기 아까운 날씨에요.
주말에는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해요.
요즘 사찰투어에 푹 빠져있는 남편의 정보대로 양산 홍룡사에 다녀왔어요
홍룡사는 폭포로 유명한 곳인데 도착하자마자 멀리서 폭포물소리가 들려오네요. 차로올라가는길이 널찍한편이 아닌데 방문객이 제법 많더라구요 주차공간이 많지않기때문에 차를 요리조리 잘 대셔야해요
와~ 아름다운 날씨, 멋진 풍경...
이 작은 폭포가 홍룡폭포인가했는데 아니고..계단을 올라가야해요
살짝 가파른 계단을 조금 오르면, 이렇게 멋있는 폭포가 뙇!
쉽게 볼수없었던 경치에 눈을 정화합니다. 요리조리 카메라에 담아보았어요. 작은 무지개가 떴어요.
너무 이쁘네요.
폭포에서 내려오면 있는 절도 아기자기 이쁘네요.오래된 종도 있구요.
난간에 고양이가 잠들어서는 사람이 가까이 다가가도 도망가지않네요.
요근래 방문했던 사찰중 아주 인상깊었던 곳중 하나였어요. 양산에서 이렇게 예쁜 곳이 있었다니, 역시 볼거리찾으러 멀리까지 갈 필요없는것같아요.
이렇게 아름다운가을날, 고즈넉한 사찰로 나들이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