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하자/뷰티

보태니컬즈 카멜리나 스무딩 라인 써보았어요 정전기나는 헤어

2018. 1. 22.
이번에 로레알에서 새로출시된 보태니컬즈 시리즈제품을 체험해보았어요

제가 사용한 제품은 보태니컬즈 제품중에서도 카멜리나 스무딩 라인인데요

우선 사용한 모발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숱이 별로없고 겨울이리 정전기많이 나는 헤어입니다 카멜리나 샴푸와 컨디셔닝밤으로 머리감고 드라이까지 마친 모습인데요
드라이 금방마치고나면 정전기때문에 머리가 정말 엉망이 되곤하는데요
세럼이나 오일을 전혀바르지않고 더정도 정리된거는 선방이라 볼수있겠네요ㅋ

제품 외관은 이렇습니다

용량넉넉하고 패키지는 군더더기없이 깔끔합니다

샴푸를 손바닥위에 약간 짜서 기울인 모습인데요 묽지않고 적당히 진한 제형이네요 향은 인공적인 플로럴향을 배제해서 그런지 살짝 풀느낌나는 코코넛오일향이 느껴져요 향이 막 향긋하거나 그렇진않네요

제가 참 마음에 들었던 컨디셔닝 밤인데요 샴푸후에 바르고 2~3분정도 방치 후 씻어내니 사용이 번거롭지않네요
트리트먼트 제품 쓸때는 머리가 막 미끄럽고 그랬는데 이 제품은 씻어낼때 거품이 많이 나거나 미끄럽지않았어요

제형은 이렇게 꾸덕하고 쫀득해서 흘러내리지않게 바를수있어요
샴푸후 드라이하지않은...물기많은 머리에 사용하기에 좋네요
타올드라이 한후 바르고 15분정도 방치후 씻어내면 좀더 효과를 볼것같아요

보태니컬제품은 모든 제품에 파라벤, 실리콘, 색소가 전혀 첨가되지않기 때문에 머릿결과 두피를 건강하게 가꿀수있어요 

카멜리나 라인은 특히 오메가6,9이 풍부한 카멜리나 씨드오일을 함유해서 부스스한 모발을 차분히 정리해주는 기능이 있다고해요
오일함유라고하지만 제 지성두피에 부담이 가지않을정도였구요 특히 건조한 겨울에는 머리카락 정전기때문에 사실고민이었는데 확실히 며칠 카멜리나 제품으로 머리를 감으면서 정전기가 줄었어요 차분한 머릿결도 너무 맘에 들구요

잔머리나 부스스한 머릿결로 고민이시라면 보태니컬즈 카멜리나 스무딩 라인을 추천드립니다

#보태니컬즈 #홈케어 #헤어케어 #손상모케어 #코리앤더 #사플라워
#제라늄 #카멜리나 #자연주의 #샴푸추천
#올리브영 #로레알파리 #무실리콘샴푸 #싱글즈품평단 @botanicals_freshcare
반응형

댓글